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맛집

[서래마을 맛집] 라트리뷰 La tribu / 프랑스 가정식(런치,식사,디저트,음료) ‘프렌치 음식이 생각난다면’

by 궁그미~ 2022. 3. 10.
728x90
반응형

얼마전부터 프랑스 가정식 레스토랑이라는 안내가 보여서 쳐다보기만 하다가 새로 오픈을 준비하는 것 같아 궁금해 하던차, 드뎌 방문을 했습니다! 

이미 오픈을 하신줄 알았는데 저희가 오픈 첫날 방문이더라구요~! 오 굿!

 

크레페와 갈레트라 입구에 써있었는데, 프랑스 가정식은 어떤 음식이고 어떤 맛일지 넘 궁금했습니다.

 

홀 쪽에는 프랑스 여학생들이 삼삼오오 있었구요~

저희는 조용한 자리를 찾으니 안쪽 별도의 룸 공간으로 안내해주셨어요.

 

테이블 위 후리지아를 보니 갑자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~*

 

점심시간 메뉴는 이렇게~ 

크게 갈레뜨와 크레페 종류가 있고 음료가 있었어요,

저희는 식사를 해야하니 갈레뜨(메밀 크레이프 안에 다양한 재료들을 채워 서빙된다고 설명해주심) 두 종류를 선택.

연어초리조를 골라보았습니다.  

 

 

 

오~ 얇은 메밀 크레이프 안에 반숙 계란, 연어와 함께 대파가 찹찹 들어간 크림소스가 골고루 토핑되어 있었습니다.

 

연어에 대파를 곁들여 먹어본 것은 처음이었는데, 맛이 정말 신선했어요~!

양은 좀 적은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딱 식사 한끼로 적당한 양이네요:)

 

이것은 동료가 시킨 초리조 갈레뜨~! 반건조 소시지에 파슬리 감자+계란+치즈 조합.

한 점씩 나눠먹어봤는데, 초리조 갈레뜨도 맛이 좋습니다.

 

먹음직스럽게 생겼지요~*

뭔가 프랑스 여행할 때가 생각나는 맛이라 기분이 또 좋아졌네요 ㅎㅎ

 

 

 


 

서빙해주실 때 저녁에는 어떤 메뉴가 있는지 잠깐 여쭤 봤는데,

잠시 후 저녁 메뉴 중 하나라며 슬라이스된 오리고기가 올라간 바게뜨를 한점씩 드셔보라며 가져다주셨어요~

아니 근데 넘 독특하고 맛있더라구요!

 

곳곳에 놓인 소품들과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합니다:)

그런데 다 먹고보니 갈레뜨에는 기본 샐러드가 같이 나온다고 했는데, 저희는 샐러드를 안먹었네요?

매니저분께 살짝 여쭤보니, 깜빡했다고 하시면서 죄송하다구.. 대신 크레페를 제공해주셨습니다~!

 

매니저분께 괜찮으시냐 하니 다행히 레스토랑도 아주 바쁜 시간은 아니시라 하시고..

저희도 크레페를 더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~..

그래서 크레페까지 맛보게 되었습니다.

(담에 또 들르겠습니다!^^)

 

초코 크레페가 디저트로 딱이죠 :)

 


 

기분좋은 식사를 마치고 총총~

종종 들리기로 ^^ 

 

 

라 트리뷰 La Tribu
서울 서초구 서래로5길 34 1층
(스시타노 옆 건물)
070-8220-2222
발렛 가능

 

728x90
반응형